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우 오마카세 맛집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 특별한 생일 디너 후기

by 소울_메이트 2023. 12. 9.

아트스페이스 우월
한우오마카세 아트 스페이스 우월

 

홍대의 아트스페이스 우월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고품질 한우로 선보이는 오마카세 코스로 인상적인 맛과 서비스를 만끽하세요.

최상급 한우의 풍미가 담긴 요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 시간이 될 거에요 ~!

 

이번에 생일을 앞두고 있는 분들 ! 주목해주세요.

홍대의 아트스페이스 우월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매번 생일마다 저는 남자친구에게 맛있는 밥을 사주거든요.

이번에는 한우 오마카세를 경험했는데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 싶어요!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 위치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은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작지만 아늑한 공간으로, 외부에서 내부를 엿볼 수 있는 투명한 창이 인상적이었어요.

주차는 발렛 및 자체 주차가 어려워서 인근 주차장에서 주차해야 해야 합니다.

아트스페이스 우월에서는 아래 두 가지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칼리오페 빌딩 주차장 : 마포구 서교동 344-6

- 인근 유료 주차장 : 마포구 서교동 342-24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 디너코스

안으로 들어가면 길게 뻗은 공간이 펼쳐져 있었는데, 예약한 자리에서는 이미 고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디너 1
디너 1
디너 2
디너 2
디너3
디너 3
디너4
디너 4
디너5
디너 5
디너6
디너 6
디너 7
디너 7
디너 8
디너 8

 

갓김치와 쪽파장아찌가 차려진 기본 찬으로 시작해서, 에피타이저 3가지, 채끝구이, 연잎만두, 부채살구이, 유자표고국수, 업진살, 화덕피자, 식사(늑간살 양념갈비 솥밥, 육개장), 그리고 디저트까지 풍성한 식사를 즐길 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은 메뉴도 있네요 ..ㅎㅎ

 

고기 종류로는 등심, 늑간살, 부채, 양념갈비가 준비되어 있었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고기를 설명해주셨어요.

 

에피타이저를 즐기며 고기를 굽는 과정에서, 매우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들이 차례로 나왔어요.

그 중에서도 살치살 트러플타르트와 묵은지설깃살타르트는 특히 기억에 남았고, 트러플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서 더욱 특별했어요.

 

고기를 맛보면서 굽는 방법과 맛을 최대한 즐기기 위한 팁도 전해주셨는데, 정말 맛있게 조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양한 반찬과 함께 나오는 고기들의 특별한 조합과 맛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지미추리와 같은 특별한 조리법으로 제공되는 고기들은 맛있는 경험이었어요.

 

식사 중간에는 유자표고냉우동과 같은 뜻밖의 요리도 나와서, 입맛을 살려주는 음식으로 기억에 남았어요.

특히, 피자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서 나오는데, 그 맛 또한 특별했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는 양념갈비는 밥과 함께 제공되었는데, 양념이 정말 베어 맛있게 먹을 있었어요.

육개장에도 고기가 풍부해서 정말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천국 같았어요.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 예약방법

 

아트스페이스 우월은 오마카세 단일메뉴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통해서 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 남겨둘께요.

 

아트스페이스 우월

청담 우월이 운영하며 세련된 미술 작품과 함께 최상급 BMS 9 한우 및 요리를 즐기는 공간

app.catchtable.co.kr

 

매달 15일에 다음 달 예약이 열려요!

예약은 수월하게 가능했어요.

참고로 예약금 5 원이 발생하는데 계산할 예약금은 환불됩니다.

 

* 특별한 기념일 예약의 경우

디저트
디저트 이벤트

 

캐치테이블로 예약 생일임을 기재하면 이렇게 디저트 타임 생일 축하 이벤트를 받을 있어요.

 

총평으로, 홍대 아트스페이스 우월은 가성비가 좋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고기와 특별한 요리를 경험할 있는 곳이에요.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메뉴도 다양해서 식사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이었어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방문하시면 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ㅎㅎ 

저는 다음 번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다른 글 보러 가기↓↓↓↓

2023.12.01 - [일상] - 가성비 탁월한 오마카세! 석계역 맛집, 스시다온 런치 후기

 

가성비 탁월한 오마카세! 석계역 맛집, 스시다온 런치 후기

스시다온의 가성비 오마카세를 만나보세요! 석계역에서 가성비 오마카세로 소문난 맛집으로, 저렴한 런치 메뉴부터 즐길 수 있습니다.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스시다온의 런치 후기를 시작

hellomysoulmate.tistory.com

2023.12.02 - [일상] - 서울숲 성수 데이트 코스 맛집 추천 , 독특한 공간 희릿

 

서울숲 성수 데이트 코스 맛집 추천 , 독특한 공간 희릿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 맛집,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특별한 레스토랑, 희릿을 소개합니다!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와 특별한 구조의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서울숲 성수동 맛집

hellomysoulmat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