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구의역 미용실 ] 에이컨셉 구의점 지연 실장님 애쉬브라운 염색

by 소울_메이트 2022. 2. 26.

반응형

오랜만에 기분전환도 하고 싶고, 헤어 스타일을 빨리 질려하는 편이어서, 미용실에 방문했습니다 !

제가 6년 째 머리를 맡기고 있는 지연 실장님이 계신 에이컨셉 구의 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ㅎㅎ
에이컨셉 구의점은 일반 미용실 외관 과는 다르게 카페처럼 생겨서 카페인 줄 알고 들어오시는 분도 많을거 같아용 ㅎㅎ
저는 퇴근하고 방문하느라 저녁에 갔는데, 진짜 미용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

먼저 , 시술 전 비포 사진 입니다 !! 뭔가 정돈이 많이 안 된 느낌이 많이들어요 ㅠㅠ 뿌리도 많이 자랐어요 😂

열심히 염색 약 도포 해주시는 지연 실장님 !!
실장님은 일단 손이 엄청 빠르세요 ! 손도 빠르신데 꼼꼼하게 착착 발라주셔서 제 속이 다 시원하답니다 ㅎㅎ
이때가 금요일이었는데도 손님들이 엄청 북적이더라구요!
저처럼 퇴근 시간에 많이들 오시나봐용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1차 도포는 뿌리를 제외하고 발라주셨답니다.
아무도 없을 때 샤샤삭 하고 찍었어용 ㅎㅎ

뿌리까지 전체 도포 완료 !! 뿌리 부분 바를 때 , 좀 차가워요 !
실장님이 바르기 전에 " 좀 차갑습니다 ~! " 라고 말씀해주시는데 혹시 처음 염색을 해보시는 분은 놀라실 수 있어용 ㅎㅎ
벌써 색깔이 밝아지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아 ! 저는 밝은 계열의 애쉬 브라운 염색을 했답니다 ㅎㅎ

이제 머리 감으러 왔어요 ! ㅎㅎ
여기 인턴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샴푸도 꼼꼼히 해주셔서 방문 할 때마다 정말 시원하고 편하게 잘 받고 가용 !
새로운 머리 색이 기대되용 🤪🤪 두구둑두구구

대망에 시술 후 사진 이에요 !!!
색깔 진짜 너무 맘에들었어용 ㅠㅠ ♥️♥️♥️♥️ 밝은 애쉬 브라운 너무 예쁘지 않나용 ???!!! 🥰🥰🥰
좀 어두운 계열의 색상만 계속 해왔었는데, 이렇게 밝은 브라운으로 염색하니 확실하게 기분전환이 되네용 ㅎㅎ
이 머리하고 다들 머리 색 너무 예쁘다고 어디서 했는지 물어봤어용 ㅎㅎ 진짜 100%만족입니당
지연 실장님이 추천해준 머리 색이었는데 말 듣길 잘한 것 같아용 역시 전문가의 말을 들어야 하나봐요 헤헤


위치는 요기 입니다 !! 구의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

 

지연 실장님 명함입니다 !

원하는 시간 대가 있으시면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